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, 야메군입니다.

실로 오랜만에(무려 11년) 남겨보는 공지사항인데요, 

"야메의 이상한 생각과 공감" 블로그와 연결해서 사용했던 https://www.yamestyle.com 도메인으로는 본 블로그에 접속하실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 이러한 조치는 구글 애드센스의 정책에서 기인됐는데, "ads.txt" 문제로 광고 수익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경고를 수 년째 받아 왔습니다. 이와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는 별도 포스트를 통해 남기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여하튼, 이에 대한 해결방안을 오랜 기간 강구해 왔으나 대부분 임시방편에 해당되는 수준이라 근본적인 해결 방안이라 할 수 있는 개인 도메인을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이와 관련해 기존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도메인 연결은 해제한 상태이며, 제 개인 도메인을 관리해주는 가비아(gabia.com)에서 제공하는 도메인 포워딩을 적용한 상태 입니다. 

 

이에 따라 "https://"로 시작하는 보안접속으로는 본 블로그에 접속할 수 없으며, "http://www.yamestyle.com"이나 "yamestyle.com"또는 "yamestyle.tistory.com" 도메인을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 만일 나열한 도메인으로 접속이 안되는 경우, 브라우저의 캐시를 삭제하신 후 접속하시면 됩니다. 도메인 삭제로 인해 "https://www.yamestyle.com"으로 배포된 구글, 네이버 링크가 동작하지 않는 것은 어느 정도의 트래픽 감소는 예상했지만 1/5로 감소된 트래픽을 보니 솔직히 마음이 아프네요..ㅠㅠ

 

빠르게 정상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